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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이스평가정보 공공기관제출용 <신용평가등급 확인서> 자료제출 방법

kkonga 2025. 4. 8. 14:3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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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k-직장인입니다.

 

오늘은 나이스평가정보 공공기관제출용 <신용평가등급 확인서> 결재신청 후 자료제출 방법을 확인해 보겠습니다.

 

 

1. <신용평가등급 확인서> 발급신청 방법이 궁금하다면...

 

나이스평가정보 공공기관제출용 <신용평가등급 확인서> 발급방법

 

나이스평가정보 공공기관제출용 <신용평가등급 확인서> 발급방법

안녕하세요. k-직장인입니다. 공공기관에 입찰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매년 신용정보평가를 진행합니다.2025년에도 공공기관 입찰용 기업신용평가 유효기간 만료기간이 다가오니 '나이스 평가정

kfc2024.tistory.com

 

2. <신용평가등급 확인서> 발급신청 후 자료제출 방법

발급신청 결재 후 자료제출

위와 같이 공공기관 <신용평가등급 확인서> 발급 신청과 결재를 진행했다면...

아래와 같이 자료제출을 진행해야 합니다.

 

기본서류 제출 및 공동인증서 등록
기본서류 : 사업자등록증, 법인등기부등본, 표준재무제표증명원 (최근 3년), 부가세 관련 자료, 기타 자료(납세증명, 법인세신고내역)

<신용평가등급확인서> 발급을 위해 위 목록의 기본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. 

위 공동인증서로 등록을 진행하면 국세청에 이미 제출된 전년도 자료들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
기업실태표 제출 및 제출 완료

기업정보와 실태를 확인 후 작성합니다.

정보활용동의서를 다운로드하여 내용확인 후 '동의' 체크 및 인장 날인 후 PDF 저장본을 업로드합니다.

 

이제 모든 신청 및 자료제출까지 모두 진행되었습니다.

평가완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.

 

참 쉽죠~!!!

 

그럼, 오늘도 Happy day~~~!!!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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